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인천 송월동 간짜장 맛집, 혜빈장

by 라떼파파 2019. 4. 16.
반응형

 

맛있는 소리, 달그락

 달그락, 달그락! 간짜장의 정석을 보여준다는 혜빈장 주방은 오전부터 바빴다. 여기요, 간짜장 하나 주세요. 주문한 간짜장은 5분도 채 안돼서 나왔다. 제일 먼저 테두리만 바삭하게 튀겨낸 계란 프라이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간짜장 소스는 생각보다 묽었다. 정석이라고 해서 뻑뻑한 간짜장을 예상했지만 혜빈장의 간짜장은 부드러웠다. 그리고 고소했다. 진한 불 맛도 느껴졌다. 달그락거리는 주방을 한 번 더 보게 만드는 맛이었다.

 

 

 

인천 화상 중국집

[ 혜빈장 ]

 

인천 중구 참외전로13번길 21

매일 11:00 - 19:30

매주 월요일 휴무

재료 소진시 마감

☎ 032-772-1928

 

반응형

 

개인적인 평가 ★★★★☆

부드럽고 진하고 고소하고 불 맛이 가득한 간짜장

 

▲ 혜빈장은 인천 차이나타운, 송월동 동화마을을 순서대로 관람하고 가기 좋은 자리에 위치하고 있다.

 

▲ 자리가 많지 않아서 밖에서 기다릴 수도 있다.

 

 

▲ 메뉴판

 

▲ 간짜장(6,000원)

 

▲ 면발이 가늘었다.

 

▲ 간짜장 소스는 약간 묽었다.

 

▲ 양파와 호박으로 고소한 맛을 최대로 끌어올렸다.

 

▲ 짜장면 특유의 느끼함을 두툼하게 썰어낸 청양고추로 잡아주었다.

 

계란 프라이는 반숙 노른자에 테두리는 바삭해서 오묘한 식감을 느끼게 해주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