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서울 연희동 김밥 맛집, 연희김밥

by 라떼파파 2018. 8. 21.
반응형


맛집블로거의 반성

 반성하는 하루를 보냈다. 연희동에서 유명한 연희김밥집에서 카메라를 들었다가 직원분들의 심기를 건드렸다. 습관처럼 메뉴판을 찍으려고 했을 뿐인데 직원분들은 자신의 얼굴이 사진에 나올까 봐 걱정을 하셨나 보다. 시커멓고 커다란 카메라를 얼굴 앞으로 들이댔으니 화가 나실 만도 했었다. 카메라가 무슨 대단한 감투처럼 예의 없이 설쳐대서 죄송스러웠다. 앞으로는 먼저 촬영을 해도 괜찮은지 여쭈어본 다음에 허락을 받고 사진을 찍어야겠다.


짝꿍이 필요한 김밥

 포장해와서 맛을 봤다. 오징어 꼬마김밥은 연희김밥의 인기 메뉴라고 해서 선택해봤다. 요 작은 녀석이 얼마나 맵겠어? 했는데 정말 매콤했었다. 아내는 큰 사이즈의 오징어 김밥을 먹어보고 너무 매워서 혼쭐이 났다고 한다. 오징어 꼬마김밥만큼은 다른 김밥집에서 맛보기 힘든 개성만점 김밥이었다. 같이 사온 장조림 김밥은 평범하고 무난한 맛이지만 오징어 꼬마김밥의 매콤함을 눌러주는 착한 역할을 해주었다.




포장김밥 전문점

[ 연희김밥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2

매일 06:00 - 20:00

매주 수요일 휴무

☎ 02-323-8090


개인적인 평가 ★★★☆☆

서울 연희동에서 유명한 김밥 맛집


▲ 연희김밥 본점은 사러가쇼핑센터 근처에 있다.


▲ 메뉴판에서 빨간 고추 표시가 된 김밥은 매콤하다.




▲ 김밥을 두번 썰어서 김이 붙어있지 않게 내어주신다.


▲ 일반 김밥과 꼬마 김밥의 크기가 확연하게 차이난다.



▲ 오징어의 쫄깃함과 오이의 아삭함이 있었지만 양념이 너무 매콤해서 모두 잊어버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