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서울 연희동 아이스크림 맛집, 콜드레시피

by 라떼파파 2018. 8. 3.
반응형


달콤한 여행의 필수품

 꽃보다 할배들의 손에는 자주 아이스크림이 등장한다. 남녀노소 가리지 않는 디저트, 아이스크림은 여행을 더욱 달콤하게 해준다. 그런 이유로 서울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에게 연희동에 있는 수제 아이스크림 전문점 콜드레시피를 추천하고 싶다. 콜드레시피표 아이스크림을 한입 베어 물면 저절로 발걸음이 가벼워진다. 아차차, 잠깐! 한입 베어 물기 전에 반드시 아이스크림콘을 한 손에 들고 예쁜 인증샷을 남겨보자. SNS에 올릴 사진이 한 장 더 생긴다.


자몽 소르베

 간판 대신 걸려있는 핑크빛 아이스크림 모형에 홀린 듯 콜드레시피에 들어가면 진짜 아이스크림들이 유혹을 한다. 진열대 유리창에는 아이스크림 이름들이 러프하게 쓰여있다. 한참을 바라보다가 바깥에 있는 모형 같은 코랄핑크빛 자몽소르베를 골랐다. 친절하신 사장님께서 빠른 손동작으로 아이스크림을 동그랗게 퍼서 콘에 올려주신다. 한입 베어 물으니 자몽 특유의 시큼 쌉싸름한 맛이 나고 달콤하다.


다양한 종류

 콜드레시피에는 고정메뉴, 계절메뉴, 팝업메뉴가 있다. 고정메뉴로는 얼그레이티, 레몬크림, 벨지안 초콜릿, 바나나, 프렌치 바닐라, 피넛버터 오레오, 자몽카파리, 말차치즈, 피넛버터 초콜릿이 있다. 계절메뉴는 딸기, 딸기바질, 패션후르츠, 토마토바질, 모히또, 백도복숭아, 황도복숭아, 그린키위, 크렌베리크림치즈, 골드키위, 바질, 제주감귤, 그리고 팝업메뉴는 화이트초콜릿, 망고, 멜론, 밤, 오렌지, 블랙올리브, 클래식 바닐라빈이다. 모두 나열해서 보니 배스킨라빈스 31 못지않게 종류가 다양하다.




연희동 아이스크림 전문점

[ 콜드레시피 ]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라길 2

매일 12:00 - 21:30

동절기에는 변동

☎ 02-323-1550


개인적인 평가 ★★★★☆

부드럽고 쫀득한 수제 아이스크림 맛집




▲ 콜드레시피 안에는 비교적 작은 편이다. 그래서 매장에 있을 경우 1인 1메뉴를 주문해야 한다.


▲ 기상 관측 이래 사상 최악의 폭염이 펼쳐지고 있어서인지 이날은 매장에 손님이 한명도 없었다.


▲ 깨끗한 오픈형 주방을 보면 왠지 음식에 대한 신뢰도가 높아진다.


▲ 포장용 아이스크림은 냉장고 안에 진열되어 있다.


▲ 매장 안을 둘러보다가 누가 아이스크림을 떨어뜨렸는 줄 알고 깜짝 놀랬다.



수제 아이스크림답게 가격대가 높은 편이다.



▲ 아이스크림은 콘과 컵으로 주문할 수 있다. 콘은 바삭하게 맛있지만 아이스크림이 녹으면 손이 끈쩍해지는 단점이 있다.



▲ 바깥에 있는 아이스크림 모형과 함께 사진을 찍겠다고 나섰다가 녹아버렸다.


▲ 아내와 함께 먹었던 포장용 백도 소르베도 복숭아 향이 진하면서 부드럽고 달콤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