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메모장

인천 연수동 만화카페, 정글북

by 라떼파파 2018. 6. 7.
반응형


 동네 친구들과 만나면 "뭘 하면서 놀까"가 가장 큰 고민이다. 피씨방? 노래방? 당구장? 플스방? 이러다가 결국 술집이다. 친구들 모두 취향이 달라서 무난하게 술집을 선택한다. 나이가 들어도 언제나 같은 코스다. 이 날도 동네 친구들과 만나서 뭘 할까 고민하다가 뜬금없이 만화방 얘기가 나왔다. 마침 이 날 모인 친구들 중에서 만화를 싫어하는 사람이 없었다. 나는 만화를 좋아해서 매주 웹툰을 챙겨 보는데 만화책은 정말 오랜만이었다. 물론 만화방도 오랜만이다. 


 연수동 먹자골목 농협 위에 있는 정글북 만화카페로 속전속결로 직행했다. 만화카페에 들어가 보니 눈이 휘둥그레 해질 정도로 규모도 크고 시설도 깨끗하다. 우리는 2시간 + 음료 세트(일반 6,500원)로 결제하고 넓은 테이블에 자리를 잡았다. 한동안 못 봤던 만화책 원피스를 집어 들고 자리에 앉았다. 주문한 아메리카노도 받아왔다. 모든 세팅이 끝났다. 만화책을 한 장 한 장 넘기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아메리카노도 여느 카페 못지않게 맛이 괜찮다. 메뉴판을 보니 군것질부터 식사까지 모두 가능하다. 만화책을 좋아하는 커플들에게 훌륭한 데이트 코스가 되겠다. 커피 한 잔과 만화책을 볼 수 있는 모임 장소로도 추천한다.




연수역 만화방

[ 정글북 만화카페 ]


인천 연수구 먼우금로188번길 16 2층

평일 11:00 - 24:00

주말 10:00 - 24:00

☎ 032-816-0603


개인적인 평가 ★★★★☆

남녀노소, 연인 누구나 편안히 즐길수 있는 만화카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