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인천 신포동 칼국수 만두 맛집, 개성집

by 라떼파파 2019. 4. 24.
반응형


만두보다 칼국수

 개성하면 만두가 생각난다. 개성만두, 개성손만두, 개성왕만두는 어느 지역이든 식당 이름으로 많이 쓰인다. 인천 중앙동에 있는 개성집은 특이하게도 만두가 따라붙지 않았다. 노란 간판에는 바지락칼국수, 사골만두국, 한우사골 전문점이라고 적혀있었다. 장모님은 신포동에 올 때마다 개성집에서 맛본 바지락칼국수가 생각난다고 하실 정도로 맛있다고 하셨다. 개성집에 다녀온 사람들은 개성하면 칼국수가 생각날 수도 있겠구나 싶었다.




인천 신포동 개성만두

[ 개성집 ]


인천 중구 신포로23번길 65

☎ 032-763-7070


개인적인 평가 ★★★☆☆

담백하고 맛있는 바지락 칼국수와 개성만두 맛집


▲ 개성집은 인천중구청 근처에 위치하고 있다.


▲ 메뉴판



▲ 김치와 깍두기



▲ 식전으로 보리밥이 나온다.


▲ 만두전골 샤브샤브(2인분 18,000원)


▲ 샤브샤브용 소고기


▲ 맛이 없을 수 없는 조합


▲ 만두용 간장


▲ 찐만두(7,000원)도 추가 주문했다.


▲ 담백하면서 슴슴한 만두소가 일품이었다.


▲ 마무리는 칼국수


▲ 개인적으로 칼국수를 좋아하지 않을 뿐, 맛은 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