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인천 차이나타운 짜장면 맛집, 진흥각

by 라떼파파 2019. 4. 2.
반응형

 

 

푸짐한 짜장면

 지금까지 살면서 짜장면을 남겨본 적은 처음이었다. 그것도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진흥각에서 짜장면을 남겼다. 평소와 똑같이 짜장면 곱빼기를 주문했다. 푸짐하다. 세 그릇의 몫을 한 그릇에 담아 나온 것 같았다. 곱곱빼기다. 맛도 훌륭하다. 간간한 편으로 내 스타일이었다. 하지만 더 먹었다가는 소화제를 먹어야 될 것 같아서 젓가락을 내려놨다. 조금 남기더라도 푸짐하고 맛있는 짜장면 한 그릇을 받고 싶다면 진흥각을 추천한다.

 

 

 

인천 차이나타운 맛집

[ 진흥각 ]

 

인천 중구 신포로23번길 2

매일 11:00 - 21:00

매주 일요일 11:00 - 20:00

☎ 032-772-3058

 

반응형

 

개인적인 평가 ★★★★☆

푸짐하고 맛있는 짜장면과 진하고 시원한 굴짬뽕 맛집

 

▲ 진흥각은 차이나타운에서 중구청 방향으로 더 나가야 보인다.

 

▲ 인천에 항구를  인천에 항구를 통한 무역이 활발해지고 중국 무역상들을 위한 많은 음식점들이 생겨나기 시작했다. 그 시기에 진흥각의 주인장도 중국 산둥에서 내려와 이 곳에 터를 잡고 식당을 시작했다. 1962년부터 오랜 전통을 자랑하며 변치 않는 맛을 찾는 단골손님들로 가득하다. 어릴적 부모님의 손을 잡고 왔던 향수가 깃든 그 옛날 따스했던 가족의 사랑을 추억하며, 자식과 손자들을 데리고 가족 나들이로 즐겨 찾는 곳이 되었다. 후란영 주인장의 한결 같은 맛의 비결은 "진흥각 만의 방식"을 강조하는 주인장의 고집스러움이 맛의 비결이다.

 

 

▲ 메뉴판

 

 

 유니짜장 곱빼기(5,500원)

 

 잘게 다진 유니짜장이라기 보다 일반짜장에 가깝다.

 

 굴짬뽕(7,500원)

 

▲ 신포동에서 근무하는 아내는 진흥각에 오면 꼭 굴짬뽕을 주문한다고 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