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정씨함박 송도점

by 라떼파파 2022. 4. 18.
반응형

오늘 소개할 인천송도 맛집은
레트로 음식점 정씨함박 입니다.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친구랑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 음식점을
찾다가 정씨함박을 발견했어요🔎

때마침 한자리가 나서 바로 앉았는데
그 뒤로 대기줄이 길게 이어져서
정씨함박의 인기를 실감했어요❣️

레트로 분위기에 추억돋는 물건들이
곳곳에 보여서 독특하게 느껴졌어요.
겉보기에는 경양식 식당 느낌인데
그 안에는 옛날 분식집 느낌이 나는
묘한 콜라보가 재밌었어요🍭

[장점]
1. 독특한 분위기
2. 맛있는 음식
3. 합리적인 가격

[단점]
1. 요즘 유행 모음집

주문한 곱배기함박, 치즈돈까스는
빠르게 나왔고 맛도 좋았어요.
하지만 요즘 유행하는 요소는 모두
모아두고 일회성으로 소모하는 느낌이
살짝 들어서 단점에 적어봤습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쇼핑하고
간단하게 식사하기 좋은 식당을
찾으신다면 정씨함박을 추천드려요👍🏻

[정씨함박 송도점]
인천 연수구 송도과학로16번길 33-2 트리플스트리트 B동 지하3층
매일 11:00 -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30 - 16:3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 032-310-9470

반응형

 

트리플스트리트 지하상가

 

메뉴판

 

주방 근처

 

입구 근처

 

옛날 분식집 스타일

 

곱배기함박

 

치즈돈까스

 

하나하나 모두 맛있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