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동인천 돈까스 맛집, 잉글랜드왕돈까스

by 라떼파파 2018. 4. 24.
반응형


 얼마 전에 인천에서 가장 유명한 잉글랜드 왕돈까스집에 다녀왔다.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인천 돈까스라고 검색하면 제일 먼저 검색되는 돈까스집이다. 리뷰 수도 상당하다. 그런데 나는 처음 알았다. 인천에서 꽤 오래 살았는데 처음 들어보는 돈까스집이다. 그저 아내와 함께 동인천역 근처에 갈 일이 있어서 맛집을 검색하다가 알게 되었다. 아무 정보 없이 네이버 지도를 보면서 찾아갔다.


 굉장히 오래된 간판이 보인다. 식당 안으로 들어가 보니 옛날 분위기가 물씬 난다. 심지어 옛날 드라마에서 볼 수 있는 뮤직박스도 있다. 우리 부부는 웨이팅 없이 자리에 앉았고 잉글랜드돈까스와 왕돈까스를 주문했다. 아차차! 두메뉴가 양만 다르고 맛이 같다는 걸 나중에야 알았다. 왕돈까스말고 치즈까스나 생선까스를 주문할걸 하며 아쉬워했다. 다음에 다시 와야겠다 생각하고 주변을 살펴봤다. 셀프바가 보인다. 샐러드와 스프를 가져왔다. 샐러드는 케찹과 마요네즈 조합으로 평범한 맛이다. 스프는 완두콩스프다. 나는 녹색이길래 브로콜리인 줄 알았는데 아내가 단박에 맞췄다. 개인적으로 완두콩을 정말 좋아해서 스프를 두 번이나 가득 퍼서 먹었다.


 주문한 돈까스가 나오니 식탁이 가득 찼다. 돈까스를 한 점 썰어서 먹어봤다. 돈까스가 얇긴 하지만 맛있다. 달달한 소스와 잘 어울린다. 돈까스와 같이 나온 당근을 한입 먹어보니 음... 옛날에 가족 외식으로 먹어봤던 경양식 돈까스 맛이 어렴풋이 생각난다. 식당 분위기부터 음식 맛까지 타임머신을 타고 시간여행을 하는 듯했다. 이래서 유명하구나. 인천여행을 오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 싶다.




동인천 경양식 돈까스 맛집

[ 잉글랜드 왕돈까스 ]


인천 중구 우현로90번길 7

평일 11:30 - 22:00

주말 11:3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명절 휴무

☎ 032-772-7266


개인적인 평가 ★★★★☆

인테리어부터 돈까스까지 옛날 경양식당을 그대로 재현한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