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인천 차이나타운 만두 맛집, 원보만두

by 라떼파파 2019. 4. 25.
반응형


페코처럼 웃는 아내

 아내가 페코처럼 웃었다. 페코는 일본 후지야의 마스코트 캐릭터이자 연유 캔디 'milky'의 브랜드 캐릭터이다. 양 갈레 머리에 볼이 통통하고 웃는 얼굴로 혀를 한쪽으로 날름 내민 소녀 캐릭터라고 하면 쉽게 떠오를 것이다. 아내는 원보만두집에 와서 페코처럼 웃었다. 원보만두는 차이나타운에서 아내가 제일 좋아하는 만두 맛집으로 자주 찾는다고 했다. 육즙이 가득 찬 만두는 정말 맛있었다. 아내는 다시 한번 페코처럼 씨익 웃었다.




인천 차이나타운 만두 맛집

[ 원보 ]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48

매일 11:00 - 20:00

☎ 032-773-7888


개인적인 평가 ★★★★☆

육즙이 가득찬 샤오롱바오와 군만두


▲ 원보만두는 차이나타운 홍두병 맛집 옆에 위치하고 있다.


▲ 입구부터 만두가 익어가는 증기가 퍼져나온다.


▲ 포장도 가능하다.


▲ 원보만두는 짜장면과 짬뽕을 판매하지 않는 만두 전문점이다.


▲ 실내 전경


▲ 메뉴판


샤오롱바오(소룡포 6개 6,000원)



▲ 육즙이 뚝뚝 나오는 샤오롱바오


▲ 군만두(6개 6,000원)


▲ 만두 뒷면은 바삭바삭하게 튀기듯 구워져서 나왔다.


▲ 군만두는 마늘 소스와 궁합이 좋았다.



▲ 아내의 페코같은 미소는 떠나지 않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