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인천 연수동 햄버거, 맘스터치

by 라떼파파 2018. 4. 24.
반응형


 맘스터치 햄버거를 생각하면 제일 먼저 가성비가 떠오른다. 햄버거 크기도 크고 맛도 좋다. 가격도 저렴한 편이다. 하지만 맘스터치 매장이 많지 않다. 제일 큰 단점이다. 다행히도 집 근처에 맘스터치 매장이 하나 있다.


 이 날은 집에서 아내랑 둘이 먹을 햄버거를 포장 주문하러 갔다. 맘스터치 인천연수점은 매장 안이 넓은 편이다. 아마도 근처 학생들이 저녁시간대에 많이 이용하지 않을까 싶다. 매장 안에 들어가기 전에 입구에 붙어있는 신메뉴 포스터를 봤다. 새콤달콤 커틀렛 소스와 아삭한 양배추채, 두툼하고 촉촉한 통 가슴살패티로 색다르게 즐기는 치킨커틀렛버거라고 적혀있다. 커틀렛? 뭔지 모르겠지만 신메뉴니까 세트로 하나 주문했다. 그리고 맘스터치 햄버거의 시그니처, 싸이버거 세트도 같이 주문했다. 패스트푸드답게 금방 나왔다.


 집에 가서 접시 위에 두고 반씩 잘라서 아내와 나누어 먹었다. 내 입맛에는 청량감 있게 아삭아삭 씹히는 양상추와 양파가 들어있는 싸이버거가 조금 더 좋았다. 두툼한 치킨패티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치킨커틀렛버거도 나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된다. 맘스터치표 감자튀김도 무난하게 먹을만하다. 콜라까지 다 먹고 나니 배가 은근 부르다. 맥도날드, 롯데리아, 버거킹도 다 좋지만 맘스터치도 다른 햄버거 매장처럼 많이 생겨서 생각날 때 종종 찾아갈 수 있으면 좋겠다.




치킨커틀렛버거와 싸이버거

[ 맘스터치 인천연수점 ]


인천 연수구 샘말로7번길 3

오전 11:00 - 오후 22:30 연중무휴

☎ 032-818-8255


개인적인 평가 ★★★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프랜차이즈 햄버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