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인천 연수동 돈까스 맛집, 또랑왕돈까스

by 라떼파파 2018. 4. 23.
반응형


 어느 날 문득 돈까스 생각이 났다. 전에 경양식 돈까스를 맛있게 먹은 까닭인 듯싶다. 돈까스 하나 먹으려고 동인천으로 가기에는 너무 멀다. 집 근처에 돈까스 맛있게 하는 집이 어딜까 네이버에 검색해봤다. 어? 여기가 있었군! 수인선 연수역 근처에 정말 오래된 돈까스집이 있다. 내가 대학생 때에도 친구랑 한번 갔던 기억이 있는 걸로 봐서 최소 10년 이상은 된 돈까스집이다. 또랑왕돈까스, 이름이 독특하다. 이 식당은 정말 푸짐하게 나오는 왕돈까스가 있는 걸로 기억한다.


 식당에 들어가기 전에 나는 왕돈까스, 아내는 일반돈까스로 골랐다. 사장님께 왕돈까스 하나랑 일반돈까스 하나 포장해주세요라고 하니 왕돈까스는 포장이 안된다고 하신다. 아쉽지만 어쩔 수 없다. 일반돈까스 두 개 포장을 주문하고 자리에 앉았다. 식당 안은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다. 10년 전통이 빈말이 아니다. 포장된 돈까스를 받아서 집으로 갔다. 돈까스, 밥, 야채샐러드, 단무지, 소스가 들어있다. 청량고추는? 분명 식당 안에서 청량고추를 넣으면 더 맛있다는 TIP을 봤는데 말이다. 돈까스 포장일 때는 넣어주지 않는가 보다. 뭐 그래도 맛은 있다. 새콤달콤한 소스와 땅콩의 고소함이 잘 어울린다. 돈까스가 약간 얇지만 나쁘지 않다. 옛날식 돈까스 느낌이다. 그래도... 살짝 아쉽다. 청량고추도 왕돈까스도 포장이 되었다면 좋았을 텐데 말이다.




연수동 돈까스 맛집

[ 또랑왕돈까스 ]

인천 연수구 새말로 97

매일 11:00 - 21:00

☎ 032-821-0188


개인적인 평가 ★★★☆

포장에도 신경을 써주셨으면 더 좋았을 평범한 옛날식 돈까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