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인천 연수동 횟집, 늘푸른바다

by 라떼파파 2018. 4. 25.
반응형


 찬바람이 쌩쌩 불던 날에 아는 동생과 술 약속을 잡았다. 아는 동생은 회킬러다. 그래서 만나면 무조건 횟집이다. 나도 활어회를 좋아하지만 동생만큼은 아닌 것 같다. 전에 갔던 저렴한 횟집을 갈까 집 근처 가까운 횟집으로 갈까 고민하다가 시간도 늦어져서 집에서 가까운 늘푸른바다횟집으로 들어갔다.


 남자 둘이 앉아서 이런저런 얘기와 소주 잔을 나누었다. 안주는 광어회와 우럭회. 둘 다 밥을 먹고 나와서 소 짜로 시켰는데 제법 양이 많았다. 전에 갔던 저렴한 횟집보단 회도 싱싱하고 맛도 좋았다. 회킬러 동생도 맛이 좋다며 좋아했다. 아는 동생은 내 아내의 친구의 남편이다. 그래서 자연스레 아내 얘기가 나오고 제수씨 얘기가 나온다. 집에 라떼랑 있을 아내 생각이 났다. 아내도 회 좋아하는데 하는 생각에 12시도 안됐지만 자리에서 일어났다. 다음에는 아내랑 같이 와야겠다. 여기 말고 아내가 좋아하는 참치집으로.




연수동 생선횟집

[ 늘푸른바다횟집 ]


인천 연수구 벚꽃로158번길 28

매일 13:00 - 02:00

☎ 032-811-8885


개인적인 평가 ★★☆☆☆

신선한 횟감이 나오는 동네 횟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