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서울 삼성동 해장국 맛집, 중앙해장

by 라떼파파 2018. 4. 24.
반응형


사람마다 싫어하는 식재료가 있을 것이다. 아내는 초딩 입맛으로 싫어하는 식재료가 은근 많다. 반면 나는 웬만한 식재료는 다 먹을 수 있다. 흔한 아재 입맛이다. 이날은 아재들이 좋아하는 선지해장국으로 유명한 삼성동 중앙해장에 다녀왔다. 삼성동 맛집으로 유명해서인지 이른 시간인데도 손님이 많았다. 특히 가족 손님이 많았고 나처럼 혼밥하는 아저씨들도 많았다.


 내 입맛에는 중앙해장 선지해장국이 그렇게 맛이 좋거나 나쁘거나 하지 않았다. 평범 그 자체였다. 커다란 선지 두덩이와 많은 소 내장이 들어 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다른 해장국집의 "특"선지해장국 정도 밖에 안된다. 그런데 왜 손님이 많을까? 아마도 삼성동이라서 그렇지 않을까 생각된다. 특히 삼성역 근처에는 중앙해장을 제외하고 해장국집이 거의 없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곱창전골도 유명하다고 하는데 다시 찾아갈 일이 있을까 싶다.




선지해장국 맛집

[ 삼성동 중앙해장 ]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86길 17 육인빌딩

월-토 24시 영업

일요일 00:00 - 10:00

월요일 10:30 - 00:00

☎ 02-558-7905


개인적인 평가 ★★★☆☆

삼성동이라서 더 특별한 선지해장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