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인천 연수동 보쌈 맛집, 소담애

by 라떼파파 2018. 4. 24.
반응형


 우리 주변에서 프랜차이즈 식당은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어느 지점이든 같은 인테리어, 같은 메뉴, 같은 음식 맛이 보장되어 있어서 즐겨 찾는다. 이 날 저녁에 갔던 소담애도 족발 보쌈 프랜차이즈 식당이다. 방문 포장시 2,000원이 할인되다고 하길래 식전 운동 삼아 걸어갔다.


 집에서 걸어서 10분 거리, 가깝다. 모든 메뉴가 방문 포장시 할인되는 줄 알았는데 기본 족발, 보쌈만 해당사항이었다. 그래서 아내가 좋아하는 기본 보쌈으로 주문했다. 기다리는 동안 카메라를 들고 사방을 찍고 있으니 사장님께서 왜 촬영을 하는지 여쭈어보신다. 취미로 블로그를 하고 있다고 하니 작은 콜라 한 병을 서비스로 넣어주셨다. 괜히 말했구나 싶었다. 서비스 받으려고 했던 건 아닌데 말이다.


 아무튼 집에 도착해서 포장을 풀었다.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보쌈이다. 비계가 적당히 붙어있다. 아내도 잡내가 안 나서 좋다고 한다. 서비스인지 기본으로 들어가는 건지 모르겠지만 마늘소스가 일품이었다. 양도 많은 편이라서 둘이 먹다가 남겼다. 다음에는 소담애 족발도 먹어봐야겠다.




족발 보쌈 프랜차이즈

[ 소담애 연수점 ]


인천 연수구 먼우금로264번길 18

평일 16:00 - 01:00

주말 16:00 - 01:00

☎ 032-814-3111


개인적인 평가 ★★★

방문포장시 할인되는 프랜차이즈 족발 보쌈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