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속초 아바이마을 애견동반 맛집, 유진이네 순대국

by 라떼파파 2019. 4. 18.
반응형

 

환상 속의 오징어순대

 이게 아닌데. 속초 유진이네 오징어순대를 받고 나도 모르게 어깨가 축 처졌다. 환상 속의 오징어순대와 너무 달랐다. 순대라기보다 오징어를 두른 해물 동그랑땡이었다. 속 재료가 튀어나오지 않게 계란 옷을 입혀 부쳤나 보다. 맛도 보지 않았는데 오징어순대 안에는 실망으로 가득 차버렸다. 오징어순대는 예상대로 느끼하긴 했지만 다행히도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다. 꼭! 오징어순대의 환상을 버리고 방문하길 바란다.

 

 

 

속초 아바이마을 애견동반 맛집

[ 유진이네 순대국 ]

 

강원 속초시 아바이마을길 27-11

☎ 033-632-2397

 

반응형

 

개인적인 평가 ★★★☆☆

애견동반이 가능한 아바이순대 전문점

 

▲ 유진이네 순대국은 아바이마을 식당가 가운데에 위치하고 있다.

 

▲ 메뉴판

 

 

 

 

▲ 느끼함을 잡아줄 반찬들, 특히 명태회무침이 맛있었다.

 

▲ 모듬순대(아바이순대+오징어순대 中 35,000원)

 

▲ 해물 동그랑땡 같은 오징어순대

 

▲ 아바이순대는 괜찮았다.

 

▲ 깻잎에서 싸서 먹으면 맛있다고 한다.

 

▲ 명태회냉면(8,000원)도 괜찮았다. 애견동반은 야외테이블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