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인천 차이나타운 애견동반식당, 문차이나

by 라떼파파 2018. 11. 19.
반응형

 

애견동반 중식당

 차이나타운에도 애견동반이 가능한 중식당이 있다. 바로 문차이나. 아내는 해선짜장면, 나는 홍짜장면, 그리고 딤섬을 주문했다. 아내가 주문한 해선짜장면은 일반 삼선짜장면과 별다른 차이가 없었다. 홍짜장면은 짜장면과 짬뽕의 중간쯤 되는 특이한 맛이 났다. 면 위에 올려져 있던 스위트콘 때문일까? 전반적으로 음식들이 달달구리했다. 차이나타운에도 애견동반이 가능한 식당들이 많아졌으면 좋겠다.

 

 

 

차이나타운 중국집

[ 문차이나 ]

 

인천 중구 차이나타운로 20

평일 10:30 - 21:30

주말 10:30 - 22:00

☎ 032-881-4096

 

반응형

 

개인적인 평가 ★★☆☆☆ 별로

차이나타운에서 애견동반이 가능한 중식당

 

▲ 문차이나는 송월동 동화마을에서 차이나타운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다.

 

 

 

▲ 애견동반이 가능한 자리는 야외 테라스석이다.

 

식사부 메뉴판

 

 

▲ 강아지와 함께 있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 정작 우리 라떼는 아무것도 못 먹고 하염없이 지나가는 사람들을 쳐다보지만...

 

 

 

▲ 주문한지 5분만에 음식이 나왔다.

 

▲ 해선짜장 소스

 

▲ 홍짜장 소스

 

▲ 면 위에는 스위트콘이 올려져있었고 조금 퍼져서 나왔다.

 

 

▲ 짬뽕 국물에 짜장 소스를 넣고 볶아낸 듯한 맛이 났다.

 

 

▲ 무난한 딤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