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서울 홍대 우동 맛집, 가미우동

by 라떼파파 2018. 11. 14.
반응형


운수 좋은 날

 럭키! 오픈 시간에 맞춰 가미우동집에 들어갔는데 딱 한자리가 남아있었다. 아내는 츠키미(따뜻한 반숙계란우동), 나는 붓가께(차가운 쯔유우동)를 주문했다. 우동을 좋아하는 아내가 한 젓가락을 후루룩 냠냠 쩝쩝하더니 눈이 동그라지면서 엄지손가락을 치켜들었다. 따뜻한 우동도 차가운 우동도 탱탱하고 쫄깃한 면발이 일품이었다. 간도 세지 않아서 입맛에 딱 맞았다. 테이블 위에는 후루룩, 후루룩, 후루룩 소리만 퍼졌다. 홍대 근처에서 가장 맛있는 우동집을 찾아왔구나. 럭키!




홍대 정문 맛집

[ 가미우동 ]


서울 마포구 홍익로2길 23

매일 12: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Break time 15:00 - 17:00

☎ 02-322-3302


개인적인 평가 ★★★★★ 강추

면발이 탱글탱글, 쫄깃쫄깃한 우동


▲ 가미우동은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서교초등학교로 가는 골목에 위치하고 있다.


▲ 대기시간이 있을 수도 있다.



▲ 오픈시간인데도 금새 자리가 꽉 찼다.




▲ 메뉴판





▲ 츠키미(따뜻한 반숙계란우동)



▲ 따뜻한 우동인데도 면발이 퍼지지 않고 쫄깃했다.


▲ 붓가께(차가운 쯔유우동)


▲ 붓가께는 어딜 가도 쫄깃한 면발을 맛 볼 수 있다.


▲ 가미우동의 붓가께는 쯔유가 짜지 않아서 좋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