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인천 구월동 보쌈 맛집, 전주보쌈

by 라떼파파 2018. 10. 15.
반응형


보쌈 + 무침 + 절인배추

 진짜 여기가 맞아? 전주보쌈집 간판을 보면 누구나 한 번쯤은 의심할 수밖에 없다. 보쌈과 피카추는 상상하기 어려운 조합이다. 비도 오고 배가 많이 고파서 무작정 들어가 봤다. 식당 안은 오래된 백반집 느낌이고 손님도 많지 않았다. 의심은 점점 커져갔다. 하지만 보쌈 맛을 보니 생각이 바뀌었다. 전주보쌈에는 피카추 조합만큼 독특한 무침이 있었다. 밴댕이회무침 맛인데 회는 없었다. 이 무침을 수육과 함께 절인 배춧잎에 싸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한데 맛까지 좋다니 충격적이다. 맛집에 대한 고정관념이 와르르 무너졌다. 여기는 진짜 맛집이 맞았다.




구월동 보쌈

[ 전주보쌈 ]


인천 남동구 문화로89번길 47

매일 17:00 - 05:30

☎ 032-439-3184


개인적인 평가 ★★★★☆ 추천

저렴하고 푸짐하고 독특한 보쌈 조합


▲ 전주보쌈은 구월동 수협사거리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신발을 벗고 들어가면 좌식 테이블만 있고 전체적으로 작은 편이다.


▲ 우리 부부는 보쌈 中(23,000원)으로 주문했다.





전형적인 한식 밑반찬이 나온다.


▲ 접시 가운데에 있는 무생채와도 궁합이 좋았다.


▲ 보쌈뿐만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인기가 좋은 편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