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203

서울 근교 양주 애견동반 카페, 브루다 양주 오늘 소개할 서울 근교 애견동반 카페는 경기도 양주에 있는 브루다 양주 입니다. 오랜만에 물멍을 하고 싶어서 검색하다가 애견동반도 되고 빵이 참 맛있다는 평이 자자한 브루다 양주를 알게되어 주말 오전에 찾아갔습니다🐶 [장점] 1. 리버뷰 2. 맛있는 빵 3. 다양한 볼거리 4. 데이트 코스 5. 넓은 주차장 [단점] 1. 애견동반은 실외만 2. 비싼 음료값 네이버에서 애견동반 카페로 검색이 되지만 실제로 야외 테라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빵은 생각보다 가격대도 괜찮고 정말 맛있었는데 음료는 상대적으로 가성비가 낮게 느껴졌어요. 대형카페답게 주차장도 3곳이나 준비되어 있고 본관, 별관, 책방, 갤러리까지 공간이 다양해서 볼거리도 많아서 데이트 코스로 좋아보였습니다😻 기산저수지 둘레길로 바로 연결되어 있어서.. 2023. 7. 1.
고기와 잘 어울리는 코스트코 레드 와인 추천(쉬라/쉬라즈) 오늘 소개할 레드 와인은 코스트코에서 살 수 있는 쉬라 / 쉬라즈 와인입니다🍷 쉬라는 프랑스 론 계곡이 원산지이며 강렬하고 고기 맛(🍖?!)이 나기도 하는 진한 와인의 재료가 되는 포도 품종이에요. 호주에 가장 많이 수확하는 품종으로 쉬라를 쉬라즈라고 불러요. 쉬라 / 쉬라즈 와인은 짙은 색 육류(소고기, 양고기 등)와 이국적인 향신료🌿를 곁들여 마시면 과일향을 더욱 느낄 수 있습니다. 장어, 족발에도 잘 어울렸어요! 집집락 쉬라즈는 1만원 중반대 호주산🇦🇺 와인으로 가성비가 끝내줘요! 균형미도 좋고 블루베리, 흑후추향, 미네럴 느낌도 있어서 좋았어요. 에스쿠도 로호는 2만원대 칠레산🇨🇱 와인으로 가볍게 느껴졌어요. 초콜렛, 라즈베리, 담배향이 나고 음식이랑 함께 마시기 편했습니다. 생콤 꼬뜨 뒤 론 루.. 2022. 8. 7.
분당 판교 애견동반 카페, 나무사이로 오늘 소개할 애견동반 카페는 나무사이로 분당점 입니다. 나무사이로 카페는 핸드드립 커피에 관심을 가지면서 자연스레 알게 되었어요. 나무사이로 원두가 엄청 유명하거든요. 원두 종류가 다양하고 볶기도 딱 좋아서 홈바리스타들이 좋아하는 카페랍니다😍 분당 판교에 있는 나무사이로 카페는 애견동반이 가능하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우드 감성으로 편안한 분위기가 물씬! 바리스타분들이 엄청 친절하셔서 기분 좋게 커피 한 잔 할 수 있었어요☺️ [장점] 1. 애견동반 카페 2. 원두 맛집 3. 커피 맛집 4. 편안한 분위기 5. 매장 앞 주차장 [단점] 1. 커피 위주의 메뉴 구성 커피를 못 마시는 분과 함께 방문하다면 조금은 실망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커피를 좋아하신다면 꼭한번 방문해보세요. 그리고 커피 주문하기 전.. 2022. 7. 29.
가평 애견동반 카페, 나무아래오후N 2호점 오늘 소개할 애견동반 카페는 나무아래오후N 2호점 입니다. 가평에 있는 나무아래오후 카페는 1호점과 2호점이 있어요. 이 날은 1호점이 휴무인 관계로 나무아래오후N 2호점에 다녀왔어요✌️ 가장 먼저 베이커리가 눈에 들어왔어요. 맛있어 보이는 빵부터 귀여운 빵까지. 베이커리 종류가 워낙에 다양해서 빵순이 아내는 어떤 빵을 집어야되나 행복한 고민에 잠시 빠졌습니다🍞 카페 실내는 넓고 예뻤지만 주말인파로 북적북적해서 빵과 커피, 강아지 간식을 테이크아웃해서 동산으로 피신했어요. 빈백에 딱 누워서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기다가 시간 가는 줄 몰랐습니다☕️ 이게 바로 행복이죠❤️ [장점] 1. 애견동반 카페 2. 꼬꼬마 동산 3. 맛있는 빵과 커피 4. 넓고 쾌적한 실내 5. 주차장도 완비 [단점] 1. 주말은 북.. 2022. 7. 28.
내추럴 스파클링 와인, 펫 무 샤도네이 페티앙 나튀렐 오늘 소개할 내추럴 스파클링 와인은 펫 무 샤도네이 페티앙 나튀렐입니다. 와인앤모어에서 5월 행사로 2만원 중반에 구매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이에요🥂 펫 무 샤도네이는 프랑스 부르고뉴 와인으로 350년 전통의 샴페인 생산자인 무따르에서 가장 오래된 방식으로 생산한 내추럴 와인입니다. 내추럴 와인이란? 유기농이나 바이오다이내믹 포도를 사용하며 포도와 자연 발생 효모 이외의 첨가물을 넣지 않는 와인으로 색이 탁하거나 침전물이 보이는 특징이 있는 천연 와인을 의미해요🍇 펫 무 샤도네이도 내추럴 와인으로 병 안에 침전물이 보이는데 입안에서 느껴지지 않고 몸에도 해롭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와인은 약간 탁하면서 옅은 노란색을 띠고 샤르도네 품종 특유의 시트러스, 사과, 레몬 등의 다양한 과실 향을 느.. 2022. 5. 10.
남양주 애견동반 카페, 더하이브 오늘 소개할 애견동반 카페는 남양주에 있는 더하이브 입니다. 더하이브는 애견운동장이 있는 애견카페는 아니지만 실외공간이 예쁘다기에 찾아가봤어요✨ 소문대로 실외공간은 예뻤고 실내공간도 아늑하고 좋았어요. 특히 어둑어둑해질 무렵에 둥근 전구에 불이 들어오니까 한층더 예쁜 뷰가 펼쳐졌어요💡 [장점] 1. 완벽한 뷰 2. 아늑한 실내 3. 낭만적인 야외시설 4. 다양한 컨셉 공간 5.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카페 [단점] 1. 주차장 가는 길 2. 벌레와 모기 카페 뷰가 예쁘다는 장점도 있지만 여럿 단점이 보여서 아쉬웠습니다. 특히 야외에서 아이들이 뛰어노는데 카페 안을 가로질러서 들어가는 주차장 입구 때문에 위험해보였어요🚗 벌레나 모기는 야외공간 특성상 어쩔 수 없는 부분인거 같네요🦟 넓은 공간에서 아이들과 .. 2022. 5. 9.
서울 근교 동두천 애견카페 추천, 멜팅 오늘 소개할 동두천 애견카페는 마음을 녹이는 멜팅 카페 입니다. 멜팅 카페는 지난 겨울에 방문했는데 또 생각이 나서 다시 다녀왔어요. 아내는 서울 근교 애견카페 중에서 멜팅 카페가 가장 좋았다고 하네요🤗 [장점] 1. 천연잔디 운동장 2. 넓직한 실내 3. 시원시원한 통창 4. 깔끔한 인테리어 5. 넓은 주차장 [단점] 1. 비싼 가격대 2. 주말은 북적북적 멜팅에는 천연잔디가 깔려있는 운동장이 건물 앞뒤로 둘러져있어요☘️ 겁쟁이 라떼는 다른 친구들을 피해서 빈 운동장을 찾아다녔더랬죠. 카페 안은 통창으로 시원시원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어요✨ 전체적으로 실내공간이 넓직하면서 복층 구조까지 있어서 다채로웠습니다. 의자가 대부분 푹신푹신해서 오래 쉬었다가 가기 좋았고 강아지들도 자유롭게 돌아다니면서 .. 2022. 5. 5.
입문자용 와인 추천,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 리저브 까베르네 소비뇽 2020 오늘 소개할 레드 와인은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 리저브 까베르네 소비뇽 입니다. 코스트코 뿐만 아니라 와인 판매점, 편의점에서 1만원 미만 또는 초반에 구매할 수 있는 입문자용 칠레산 레드 와인이예요🇨🇱 미디움 루비색이 감돌고 모과, 풀잎, 검은 과일향, 그 뒤에 오크향이 느껴졌어요. 가격대비 피니쉬도 짧지 않고 탄닌은 단단한 편으로 좋았습니다🍷 깔끔한 풀바디 와인이지만 중간은 약간 빈 느낌이 있어서 호불호가 갈릴 것 같아요😵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은 그릴에 구운 기름진 육류, 후추가 들어간 소스 등 맛이 강한 요리와 조합이 좋아요🍖 신대륙 까베르네 소비뇽 와인을 저렴한 가격대에서 찾으신다면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 리저브 까베르네 소비뇽을 추천드려요👍🏻 2022. 4. 19.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정씨함박 송도점 오늘 소개할 인천송도 맛집은 레트로 음식점 정씨함박 입니다.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친구랑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 음식점을 찾다가 정씨함박을 발견했어요🔎 때마침 한자리가 나서 바로 앉았는데 그 뒤로 대기줄이 길게 이어져서 정씨함박의 인기를 실감했어요❣️ 레트로 분위기에 추억돋는 물건들이 곳곳에 보여서 독특하게 느껴졌어요. 겉보기에는 경양식 식당 느낌인데 그 안에는 옛날 분식집 느낌이 나는 묘한 콜라보가 재밌었어요🍭 [장점] 1. 독특한 분위기 2. 맛있는 음식 3. 합리적인 가격 [단점] 1. 요즘 유행 모음집 주문한 곱배기함박, 치즈돈까스는 빠르게 나왔고 맛도 좋았어요. 하지만 요즘 유행하는 요소는 모두 모아두고 일회성으로 소모하는 느낌이 살짝 들어서 단점에 적어봤습니다🎡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서 쇼핑하고 간단.. 2022. 4. 18.
이촌역 초밥 맛집, 스시테이 오늘 소개할 이촌역 맛집은 일식 전문점 스시테이 입니다. 직장이 이촌역 근처라서 출퇴근할 때마다 스시테이를 자주 들여다보았는데 손님이 늘상 만석이었고 대기줄까지 종종 있어서 궁금했었습니다🤔 때마침 직장 상사분이 점심에 스시테이에서 초밥 먹자고 하셔서 궁금증을 풀러 다녀왔어요🎉 일식 전문점답게 바 테이블이 있고 앞에 주방장 두분이 계셨어요. 미리 예약하면 일반 테이블이나 프라이빗한 공간 이용도 가능합니다🤫 [장점] 1. 두툼한 회 2. 쉐프의 정성 3. 일식집 분위기 4. 프라이빗 룸 5. 친절한 직원 [단점] 1. 비싼 가격대 가격이 조금 나갔지만 초밥은 하나하나 모두 만족스러웠어요. 그리고 쉐프님과 직원분들의 정성이 보였고 친절하셨어요. 손님이 많은 이유를 알겠더군요🍣 이촌역 근처에서 제대로 된 일식을.. 2022. 4. 15.
GS25 편의점 화이트 와인, 킴 크로포드 쇼비뇽 블랑 2021 오늘 소개할 화이트 와인은 킴 크로포드 소비뇽 블랑 입니다. 코스트코에서 2만원 중후반에 구매할 수 있고 편의점에서 할인을 자주 해서 접근성이 좋은 뉴질랜드산 화이트 와인이예요🍙 색은 옅은 볏집색이 감돌고 레몬향, 키위향이 느껴졌어요. 향과 맛 모두 균형감이 좋고 입안에서 부드럽게 넘어갔어요. 뉴질랜드산 소비뇽 블랑 느낌도 확실한 화이트 와인이예요🇳🇿 뉴질랜드산 소비뇽 블랑 와인은 보통 산미가 어느 정도 있어서 샐러드 같은 안주가 필요해요. 균형감이 좋은 킴 크로포드는 안주 없이도 즐길 수 있는 잘 만든 화이트 와인이랍니다⚖️ 킴 크로포드 소비뇽 블랑은 간단한 샐러드, 아스파라거스처럼 신선한 채소 요리에 잘 어울려요🥗 집에서 간단하게 혼와하실 분, 손님과 가볍게 와인 드실 분에게 킴 크로포드를 추천드립니.. 2022. 4. 13.
서울 애견동반 벚꽃 나들이 추천, 양재천 벚꽃길 벚꽃 보러 어디로 가볼까? 지금도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양재천 벚꽃길을 추천드려요. 오늘 다녀온 양재천 벚꽃길은 다른 서울 벚꽃 명소에서 볼 수 없는 특별함이 있었어요. 지금부터 반려견과 함께 다녀온 벚꽃 나들이 이야기를 소개해드릴게요. 흔히 벚꽃 명소에는 벚꽃 나무가 가로수로 길게 이어져있죠. 사람들은 걸어다니면서 벚꽃을 보려고 위를 쳐다봅니다. 끝없이 길게 이어진 벚꽃이 장관을 이루지만 계속 같은 장면만 보다보면 어느새 지루해져요. 사람들도 많아서 벚꽃을 구경하는지 떠밀려다는지 모를 정도로 정신이 없죠. 그리고 사진이 하나같이 만족스럽지 않고 비슷해보입니다. 양재천 벚꽃길은 다른 벚꽃 명소와 달랐어요. 벚꽃길이 세갈레로 층층이 나누어있어요. 양재천을 기준으로 아래는 자전거길이 있고 중간과 위에는 사람들.. 2022. 4. 10.
석촌호수 애견동반 카페, 비스트로 마인 오늘 소개할 애견동반 카페는 석촌동 비스트로.마인입니다. 지난 주말에 서울 벚꽃 명소인 석촌호수로 봄나들이 다녀왔어요. 원래 계획은 석초호수 근처에 있는 애견동반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발길을 돌렸어요🌸 석초호수 근처에 있는 다른 카페도 상황이 비슷해보여서 석촌동고분동 근처 애견동반 카페를 검색하다가 비스트로.마인을 발견하고 찾아갔습니다🐶 [장점] 1. 실내 애견동반 가능 2. 반려견 전용 메뉴 3. 맛있는 커피 4. 주말한정 파스타 5. 편안한 좌석 [단점] 1. 주차공간 2. 와인 가격 평소에 와인 할인점만 가서인지 비스트로.마인에서 진열한 와인 판매가가 살짝 비싸보였어요🍷 그 외에 모두 만점을 주고 싶네요. 특히 반려견을 위해 웰컴드링크도 건내주시는 세심한 배려에 감사했어요. 석촌호수.. 2022. 4. 7.
코스트코 화이트 와인, 캔달 잭슨 빈트너스 리저브 샤르도네 2020 오늘 소개할 화이트 와인은 캔달잭슨 샤도네이 입니다. 코스트코에서 3만원대 초반이고 세일기간에는 2만원대 중반에 구매할 수 있는 화이트 와인이예요🍷 색은 보통의 노란색이 감돌고 향은 홍차, 레몬, 버터향, 그리고 오크향이 강렬하게 느껴졌어요🪵 전체적으로 진하고 피니쉬가 꽤 긴편이었고 오크향 뒤에 느껴지는 과일향이 좋았어요🍋 샤도네이는 크림이나 버터맛, 부드러운 질감의 음식과 조합이 좋다고 하네요. 예를 들면 킹크랩, 랍스터, 꽃게찜에 정말 잘 어울려요🦞 와인의 오크향을 좋아하시고 산뜻한 화이트 와인을 찾으신다면 캔달잭슨 샤도네이를 추천드려요👍🏻 ⬇️ 코스트코 화이트 와인 컨텐츠 더보기 코스트코 화이트 와인, 오이스터 베이 소비뇽 블랑 2021 오늘 소개할 화이트 와인은 오이스터 베이 입니다. 코스트코에서.. 2022. 4. 5.
양재시민의숲 애견동반 식당, 도프피자 베이커스 오늘 소개할 애견동반 식당은 도프피자 베이커스 입니다. 양재시민의숲 공원 근처에서 반려견과 함께 실내에 들어갈 수 있는 식당을 검색하다가 도프피자가 가장 먼저 눈에 띄어서 찾아갔어요🤓 도프피자는 애견동반 맛집이면서 뉴욕피자 맛집으로도 유명하네요🇺🇸 [뉴욕피자의 특징] 1. 얇은 도우 2. 직격 18인치(45cm) 3. 토마토 소스 베이스 4. 모차렐라 치즈 5. 토핑은 한두가지 토프피자에서 주문한 피자는 도프 부쳐스, 바질 그리너리, 페퍼로니 플래닛을 한조각씩 주문하고 사이드로 웨지감자, 음료는 콜라로 추가했어요🍕 뉴욕피자는 페퍼로니 토핑이 가장 보편적이라고 해요. 그래서인지 도프피자에서도 페퍼로니 피자가 가장 맛있었어요. 뉴욕에 직접 가본 적은 없지만 현지 뉴욕피자도 이렇지 않을까? 상상이 될 정도로 .. 2022. 4.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