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인천 연수동 냉면 맛집, 연수왕냉면

by 라떼파파 2018. 4. 24.
반응형


 오랜만에 연수왕냉면집에 다녀왔다. 이 집에서 냉면을 먹으면 옛 추억이 생생하게 떠오른다. 어릴 적에 아버지 차를 타고 도착한 곳은 냉면집만 있는 골목이었다. 그중에서 가장 작고 허름한 냉면집으로 들어갔다. 무더운 여름이라서 냉면집은 장사가 엄청 잘 됐다. 종업원이 큰 소리로 안으로 안으로 들어가라고 했다. 식당 안으로 꼬불꼬불 들어가니 여기도 손님들로 바글바글했다. 마침 식사가 끝나고 일어나는 손님이 있어서 자리에 앉았다. 주위를 둘러보니 다들 엄청 큰 쇠그릇에 담긴 냉면을 먹고 있었다. 화평동 세숫대야 냉면을 그때 처음 먹었다. 뭐든지 잘 먹던 시절이라서 사리도 두 번이나 시켜 먹었다. 그때 정말 배부르고 맛있게 냉면을 먹었다. 연수왕냉면도 화평동 냉면 스타일이다. 어릴 적에 먹었던 그 화평동 냉면과 맛이 똑같다. 그래서 화평동 냉면이 생각나면 가까운 연수왕냉면집을 찾곤 한다. 날이 더워지거든 또 한번 찾아가야겠다.




연수동에 있는 화평동 냉면

[ 연수왕냉면 ]


인천 연수구 용담로149번길 45

매일 11:00 - 21:00

☎ 032-822-1154


개인적인 평가 ★★★☆☆

추억의 화평동 냉면을 재현한 동네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