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 놀이터

서울 경복궁 한복대여 애견동반 나들이

by 라떼파파 2018. 10. 12.
반응형

 

행복한 시간

 아내는 한복을 좋아한다. 그래서 이번 3주년 결혼기념일에는 한복을 입고 고궁 나들이를 떠나보기로 했다. 경복궁 근처 한복대여점을 검색해보니 업체들이 대거 포진하고 있었다. 그중에서 애견동반이 가능하고 리뷰가 많은 한복소녀 대여점으로 결정했다. 강아지를 안고 대여점 안에 들어가 보니 도떼기시장처럼 사람들로 북적였다. 우리 부부도 종업원분의 추천을 받아 예쁜 한복으로 갈아입었다. 아쉽지만 경복궁 내부는 반려동물 출입 금지구역이다. 할 수 없이 돌담길 밖에서 추억을 남기고 다시 대여점으로 돌아갔다. 이왕 여기까지 온 거 대여점 안에 있는 INT 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도 남기기로 했다. 촬영은 힘들지 않았다. 사진사분의 노련한 코치로 화기애애하게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 다음날 메일로 받아본 원본 사진에 크게 실망을 했지만 그날의 추억으로 남겨본다.

 

 

 

경복궁역 한복대여

[ 한복소녀 & INT스튜디오 ]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2길 8 3층

매일 09:00 - 19:00

☎ 02-734-9170

 

개인적인 평가 ★★★☆☆ 보통

예쁜 한복을 입고 특별하고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고궁 나들이

https://www.hanbokgirls.com

 

경복궁 한복대여 한복소녀

경복궁 한복대여, 경복궁 야간개장, 한복소녀입니다. gyeongbok palce hanbokrental & studio. 景福宮 韓服レンタル店 & スタジオ。 景福宫 韩服出租店 & 演播室。

www.hanbokgirls.com

반응형

 

 

▲ 경복궁역 3번 출구에 나와서 첫번째 골목으로 들어오면 한복소녀의 간판이 보일 것이다.

 

 

▲ 한복화보촬영은 1인 기준 20,000원(기본 프로필)으로 우리 부부는 40,000원에 가족 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손님이 없는 틈을 타 사진을 남겨봤다.

 

 

 

 

▲ 곳곳에 한글과 영어로 쓰여진 안내문이 많이 붙어있었다.

 

 

 

 

 

여성용, 남성용, 아이용, 강아지용, 특수 한복 등 여러 종류의 한복이 걸려있었다.

 

▲ 카드로 결재하면 10프로 부가세가 붙는다고 한다.

 

 

▲ INT 스튜디오 입구

 

 

 

 

▲ 스튜디오 안에서 분위기는 화기애애하고 좋았다.

 

 

 

▲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거울을 꼭 한번 확인하시길 바란다. 얼굴에 기름이 번들번들한 채로 촬영을 해버렸다.

 

▲ 커플 촬영이 끝나면 단독 사진도 촬영해주신다.

 

 

 

 

▲ 행복은 멀리 있지 않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