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일기장

인천 구월동 라멘 맛집, 산쪼메

by 라떼파파 2018. 8. 9.
반응형


런치타임의 돈코츠라멘

 라멘이 눈앞에 아른거렸다. 눈을 비비고 다시 보니 라멘 모형이었다. 구월동 라멘 투어를 모두 끝냈다고 생각했는데 아직 못 가본 식당이 있었다. 바로 홍대에서 인기를 끌었던 산쪼메의 구월동 분점이다. 테이블에 앉자마자 메뉴판도 보지 않고 돈코츠라멘을 주문했다. 주위를 둘러보니 나 말고도 혼밥 손님이 많았다. 그리고 유니폼을 입은 채 식사를 하는 손님도 많았다. 메뉴판을 살펴보니 런치타임 할인이 있었다. 천 원짜리 한 장을 땡잡았다.


산쪼메의 인기 비결

 전국에 라멘 전문점 산쪼메 매장이 이렇게 많은 줄 몰랐다. 백화점 안에서 자주 봤던 하코야보다 산쪼메 매장이 더 많다. 매장수가 이토록 많은 비결이 무엇일지 사뭇 궁금해졌다. 산쪼메의 대표 메뉴인 돈코츠라멘 맛은 평범했다. 돼지뼈를 푹 우려낸 국물과 아삭한 식감을 담당한 숙주나물, 잘 삶아진 면발, 김, 아지타마고(맛계란), 차슈까지 나무랄 때 없는 평범한 돈코츠라멘이다. 어느 누구의 입맛에도 잘 맞는 평범함이야말로 산쪼메의 인기 비결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다.




링크 126 라멘

[ 산쪼메 ]


인천 남동구 예술로 126 2층 218호

매일 11:00 - 22:00

☎ 032-422-0283


개인적인 평가 ★★★☆☆

런치타임으로 저렴하면서 누구나 좋아할 돈코츠라멘






▲ 라멘, 돈부리, 사이드메뉴가 있고 세트로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 링크126 건물 계단을 올라가면 산쪼메가 바로 보인다.



▲ 혼밥손님을 위한 바테이블도 있다.



▲ 단무지를 드릴까요? 묻는데 꼭 달라고 하자. 입맛을 돋우기에 딱 좋다.



▲ 아지타마고는 언제나 맛있다.


▲ 고기는 언제나 맛있다.



▲ 런치타임 할인을 받았는데 스탬프카드까지 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