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견 이야기

인천 반려견 놀이터, 펫피

by 라떼파파 2018.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펫토그래퍼, 라떼파파입니다.


 올해 겨울 날씨가 미쳤습니다. 라떼랑 산책을 나가기가 무서울 정도로 너무너무 춥네요. 라떼도 발바닥이 시린지 산책 나가기를 꺼려 합니다. 선선한 가을에는 하네스랑 리드줄만 들면 빨리 나가자고 보채던 녀석이었는데 추운 건 딱 질색인가 봅니다. 하지만 라떼는 아빠를 잘못 만났네요. 저는 무척 활동적이라서 주말에도 집에만 있으면 좀이 쑤십니다. 이런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실내 애견카페를 가고 싶지만... 문제는 라떼가 다른 강아지를 무서워합니다. 모르는 강아지가 옆에만 있어도 소스라치게 놀라고 도망치죠. 그래서 사회성을 키울 목적으로 강아지들이 놀고 있는 공간에 데리고 갑니다. 물론 애견카페처럼 사방이 막혀있는 장소보다 사방이 탁 트인 공원으로 갑니다. 어디서 본 건데 애견카페처럼 사방이 막혀있으면 공포감이 더 생긴다고 하더군요.


 이 날 찾아간 펫피 반려견 놀이터는 실내 놀이터지만 다른 애견카페보다는 넓다고 해서 도전(?)해봤습니다. 물론 라떼가 하루 만에 적응할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그저 다른 강아지들이 노는 모습을 보고 괜찮구나 안심해줬으면 하는 바람이었습니다. 펫피 놀이터는 다른 애견카페와 다르게 전문가분들이 상주하셔서 강아지 교육법이나 반려견과 함께 살아가는 방법에 대해 조언해주시더군요. 라떼가 다른 강아지들을 무서워한다고 하니 적응법에 대해 알려주셨습니다. 리드줄을 잡고 산책하듯이 가볍게 한 바퀴 돌고 천천히 바깥에서 안쪽으로 불러서 나오면 격하게 칭찬해주라고 하셨어요. 처음에는 잘했는데 점점 강아지들이 많아지니 다시 얼음이 되더군요. 하루 만에 강아지가 바뀔 순 없는 법이죠. 라떼한테 좋은 경험(?)을 시켜줬다고 생각하고 돌아왔습니다. 다음에는 공원 산책부터 하면서 다른 강아지들과 사이좋게 지낼 수 있게 도와야겠습니다. 그럼 그날의 사진을 풀어볼게요.




반려견과 행복한 공간
[ 펫피 ] 


인천 남동구 덕골로 158-14
매일 11:00 - 21:00
매주 월요일 휴무
☎ 032-472-0812


개인적인 평가 ★★★☆☆

서비스가 좋고 안전에 신경을 많이 쓴 반려견 놀이터, 하지만 입장료가 비싸고 외진 곳에 있어서 자주 가기 힘듭니다.




▲ 인천 남동체육관 근처 시골길에 위치한 펫피




▲ 한번 가볼까요?




▲ 펫피 체험관 입구




▲ 펫피 반려견 놀이터 앞 주차장




▲ 펫피 반려견 놀이터 입구




▲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월요일 정기휴무인 점 참고바랍니다. 그리고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개린이날(문화가 있는 날과 동일)에는 1인당 반려견 한마리 입장료가 무료입니다.




▲ 황금개띠해 이벤트




▲ 견생샷 콘테스트




▲ 여기에 강아지 냄새가 나는걸




▲ 아빠 빨리 오라멍




▲ 공사중




▲ 산책로를 만드시는건가?




▲ 1월 이벤트




▲ 기념 사진 한장 찰칵




▲ 개 짖는 소리에 놀란 라떼




▲ 성인(중학생 이상)은 7,000원, 초등학생까지 5,000원, 미취학 어린이는 어른동반시 무료입니다. 펫피 입장료는 저렴한 편이 아니네요.




▲ 펫피 이용 안내문, 1. 예방접종(5차) 미완료 및 피부 질환 등, 타견에게 옮길 가능성이 있는 전염성 질환 등을 가지고 있는 반려견은 입장 불가합니다. 2. 타견을 만지거나 간식은 견주의 허락 후에 가능합니다. 3. 중성화되지 않거나 영역 표시를 하느 반려견은 매너 벨트를 착용 시켜주세요. (카운터에 비치되어 있습니다.) 4. 심한 입질을 하는 반려견은 마우스를 착용시켜주세요. 5. 반려견의 배설물은 비치된 봉투와 휴지 등으로 견주께서 처리해주세요. 6. 모든 시설 이용 중, 부주의로 발생하는 모든 안전사고는 견주의 책임임을 유의하여 주세요. 7. 동물보호법상 인정한 맹견은 입장할 수 없습니다. 8. 타견 또한 소중한 반려견 임을 늘 생각해주세요.




▲ 애견카페 실내




▲ 애견카페 실내




▲ 어느새 손님으로 가득 찼습니다.




▲ 예쁜 강아지 소품




▲ 실내 놀이터 앞 바테이블




▲ 담요




▲ 체험단모집(1. 반려견 비누만들기 2. 반려견 수제 간식 만들기 3. 아이싱 쿠키 4. 커피 핸드드립)과 개린이날 안내




▲ 다둥이 할인, 2마리는 20프로, 3마리 이상은 30프로 할인이 됩니다. 다둥이 할인은 본인의 반려견만 해당되고 반려견 입장료만 할인이 적용됩니다.




▲ 펫피 음식 메뉴, 펫피떡볶이 7,000원 짜장떡볶이 7,000원 오뎅탕 4,000원 크로크무슈 4,000원 유자차와 자몽차 HOT 5,000원 ICE 5,500원




▲ 커피, 차, 주스, 스무디




▲ 강아지 수제 간식




▲ 반려견 유치원 이용, 소형견은 시간당 2,000원, 중형견은 시간당 2,500원, 대형견은 시간당 3,000원, 그리고 월간 회원권도 이용 가능합니다.




▲ 강아지 수제 케익




▲ 강아지 야채 수제간식




▲ 마들렌 원산지




▲ 당일생산, 당일판매 원칙




▲ 무방부제, 무합성첨가물, 무색소




▲ 천연 애견비누




▲ 수제간식과 맥주?




▲ 실내 반려견 놀이터




▲ 이용 안내문




▲ 와이파이 ID KT-GiGA_5G_AA07, KT-GiGA_2G_AA07, PW zd03zg7888




▲ 중,대형견 놀이터




▲ 소형견 놀이터




▲ 들어오자마자 얼음이 된 라떼




▲ 강아지 배변을 치우는 용도




▲ 강아지 물




▲ 리드줄을 메고 산책하듯이




▲ 라떼야, 니 뒤에 강아지




▲ 디...뒤에?




▲ 엄마, 여기 무서워요




▲ 살려줘!




▲ 강아지 연필 초상화




▲ 라떼야~ 칭구야, 칭구




▲ 도망가지마러~




▲ 이럴 땐 간식으로 시선 집중



반응형

댓글